다운로드 캐시 최적화중 속시원내과 | 2018년 4월 29일

페이지를 감사 하 여 캐시할 수 있는 리소스와 적절 한 캐시 제어 및 ETag 헤더가 반환 되는지 확인 합니다. 동일한 시스템에서 실행 되는 캐시 서버에 연결 된 단일 Unity 편집기와 기가 비트 이더넷 LAN에서 호스팅되는 서버로 모두 실행 되는 캐시 서버를 테스트 했습니다. ETag, 캐시 제어 및 고유 url을 조합 하면 수명이 긴 만료 시간, 응답을 캐시할 수 있는 위치 제어 및 요청 시 업데이트 등 모든 세계에서 가장 좋은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캐시 서버는 로컬 컴퓨터 또는 로컬 영역 네트워크에서 작업 하는 팀 전용 서버에서 자산 가져오기 프로세스를 최적화 하 여 Unity를 통해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원격 캐시 서버의 버전 6.0을 사용할 수 있으며 캐시 서버의 품질과 성능을 향상 시키는 6 개월의 작업을 수행 합니다. 사실, 개선 그래서 우리는 블로그 게시물을 결정 큰 순서입니다. 지금 GitHub에 원격 캐시 서버를 다운로드 하 고 자세한 내용을 참조 하십시오. 성능 최적화 측면에서 가장 좋은 요청은 서버와 통신할 필요가 없는 요청입니다. 응답의 로컬 복사본을 사용 하면 모든 네트워크 대기 시간을 없애고 데이터 전송에 대 한 데이터 요금이 발생 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HTTP 사양을 사용 하면 서버에서 브라우저 및 기타 중간 캐시가 개별 응답을 캐시할 수 있는 방법과 기간을 제어 하는 캐시 제어 지시문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캐시 서버는 2d 프로젝트에서 스프라이트 아틀라스를 사용 하 여 쓸모가 없습니다. 우리 회원 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빌드 스프라이트 아틀라스 (압축 아틀라스 텍스처)에 보냈다.

캐시 서버에 있는 노드. JS Server 응용 프로그램은 i/o 중심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매우 확장 가능한 플랫폼으로 입증 되었으며, 여기서 테스트 한 다스 개의 동시 클라이언트를 확실히 잘 넘어선 것입니다. 그래서 문제가 될 수 있을까? 2018.1에서는 캐시 서버 주소를 지정 하는 명령줄 인수를 소개 했습니다. v 5.4 릴리스 이후, 우리는 유지 보수 및 향후 향상을 위한 더 나은 토대를 마련 하기 위해 지상에서 캐시 서버를 재건 했습니다. 또한 현재 자체 사용자 지정 빌드 캐시 서버 솔루션을 배포 및 유지 관리 하는 가장 까다로운 엔터프라이즈 환경에 대 한 고급 솔루션도 제공 하 고 싶었습니다. 캐시 서버의 버전 5.4은 지난 9 월 출시 된 이러한 변화와 함께, 우리의 초기 실적 조사 후 2 주 밖에. 또한이 프로세스에서 발견 된 버그 수정 프로그램은 Unity 편집기와 함께 배포 된 캐시 서버에 backported 버전 2017.2로 돌아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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