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listview 이미지 다운로드 속시원내과 | 2018년 5월 1일

ListView에 많은 행이 있는 경우 스크롤할 때 이미지가 매끄럽게 표시 되지 않습니다. 이는 각 행의 렌더링이 새 뷰를 생성 하 고 모든 그래픽 구성 요소를 사용 하기 때문에 발생 합니다. ListView에서 한 행에 대 한 레이아웃을 만듭니다. 그것은 제품의 이미지와 제목을 표시 합니다. 내가 ListView 인스턴트 채팅 메시지를 표시와 싸우고 있 었 어 요 jwei … 이 튜토리얼은 구글 광고 자습서를 커버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더 나은이 게시물을 확인 하는 거 야: 안 드 로이드에 Admob 배너를 추가 listview 헤더 listview = (listview) findviewbyid (r. id. lisv); = 새로운 cuconmadapter (목록 .이, adpater_view, arrcolle); (cusobj); } 모든 이미지의 차원이 동일 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경우 사용자 지정 imageview를 사용 하 여 recevelayout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asyfasyntask의 기본 사항을 이해, 우리가 안 드 로이드에서 사용자 지정 목록 보기를 만드는 진행 하자. 이 튜토리얼의 초점은 이미지 다운로드 하려고 합니다. 안 드 로이드에서 사용자 지정 목록 보기를 만드는 방법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우리의 안 드 로이드 ListView 튜토리얼을 읽을 수 있습니다. 언급 한 Android 개발자 가이드로 서, asyasyntask는 서브클래싱된 것으로 사용 되어야 한다. 따라서 imageadapter에서 하위 클래스를 만듭니다. ListView가 imageadapter에서 행 보기를 요청 하면 새로운 asynasyvery 작업이 시작 되 고 백그라운드에서 이미지가 다운로드 됩니다. 클래스에서, 우리는 이미지를 다운로드를 시작 하 고 호출 됩니다 doinbackground 메서드를 재정의 합니다 onpostexecute 메서드는 우리의 ListView를 업데이 트 하는 경우 asynasyvertask에서 이미지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습니다. 다음은 asytasyntask의 하위 클래스입니다 .이 자습서 “여러 열로 GridView에서 이미지 표시 [안 드 로이드]“를 읽어보십시오. listviewandroid에 이미지 표시 저장 및 로드 다운로드 파일을 로컬로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는, 하지만 내가 할 때 스크롤 이미지가 다시 다운로드 하 고 있습니다.

이 문제 덕분에 나를 도와 주세요 inadvance 안녕하세요,이 소스 코드는 애플 리 케이 션을 위한 벽지 되지 않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ListView 행에 이미지를 로드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당신이 벽지 app 근원을 검사 하 고 싶은 경우에,이 app를 검사 하십시오: 나는 그것을 해결 한다 대단히 감사 합니다. 내가 androidmainfes의 허가를 허용 잊어버려. 이를 피하려면 “뷰 홀더” 디자인 패턴을 사용 합니다. 이는 표시에 표시 되는 ListView 부분에 입력/종료 되는 것 처럼 목록의 요소가 재활용 된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이는 UI 스레드에서 비트맵을 읽고 디코딩하여 대기 시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setImageDrawable (drawable) 또는 setImageBitmap (비트맵) 및 bitmapfactory를 대신 사용 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클래스에서 기호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imageurl 및 비트맵에 viewholder 개체입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Android ListView의 사용자 지정 행을 ArrayList로 채우는 customadapter를 사용 합니다. 또한 사용자 환경을 향상 시키기 위해 스크롤 하는 동안 ListView에 애니메이션 효과를 적용 합니다. Listview 행의 레이아웃은 매우 간단 합니다.

어댑터에 imageview를 넣으면 데이터 소스와 ListView, GridView와 같은 어댑터 뷰 간의 브리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어댑터는 데이터 집합을 끝까지 시작 하 고 목록의 각 항목에 대 한 뷰를 생성 하 여 반복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