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소식

접수 순번 발행기 도입 이창화 원장 | 2014년 1월 18일

환자 접수용 접수순번표 발행기 도입
2014년 1월 17일 부터 저희 속시원내과에 접수 순번표 발행기가 도입되었습니다.

 

 

순번표01
가끔 3층  엘리베이터에서 여러명의 환자분 들께서  동시에 내릴때 서로 먼저 접수해달라고   접수 스테이션에서  환자분 들끼리 실랑이가 있었는데, 이러한 문제를 해결코자 은행이나 마트 등에서 사용하는 접수 순번표 발행기를 도입하였습니다.

순번표02     순번표04
다른 곳에서 사용하는 영수증과 접수 순번대기표 등의 열전사 용지에  “비스페놀A”라고 하는 신경 교란 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가 있는데, 감열지 종이에 열을 가할때 글을 인쇄, 코팅하는 성분중 발색촉매제로 비스페놀 A가 사용된다고 합니다.
비스베놀A는 장기노출시 생식 독성(에스트로젠 유사물질)으로 태아영향이나 과잉행동장애, 발달장애등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영수증을 어린이들이 입안에 넣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또한 편두통의 원인이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희 속시원내과에서는 신도테크노사의 비스페놀A가 함유되지 않은 “친환경 감열를 사용하여 환자분 들의 건강을 한 번 더 생각하였습니다.
또한 25초 정도의 병원 안내 동영상을 삽입하여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이미지를 갖게 합니다.

저희 속시원내과 진료 접수시에는 앞으로 접수 순번표를 이용하여 진료에 차질이 없이 의료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