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기, 알러지, 감염성 질환

포항금연클리닉과 금연성공률 높이세요 포항속시원내과 | 2017년 1월 25일

[포항금연클리닉과 금연성공률 높이세요]

 

 

Sad and smile

 

 

금연은 상담이나 약물에 대한 정보없이 혼자 시도할 경우 성공률이 매우 낮습니다.

통계에 의하면 6개월 미만 재흡연율이 30%, 1년후에는 40%에 달할만큼 흡연의 유혹은 심각합니다. 하지만 상담과 약물치료가 동반될 경우 그 성공률은 더욱 높아질 수 있습니다. 전문의와의 상담, 포항 금연클리닉 전문가가 처방한 약물치료로 금연에 꼭 성공하세요!

 

 

 

427209

 

 

금연클리닉 이용 시 비용부담 갖지 마세요

 

정부의 담뱃세 인상에 따른 다양한 금연 지원정책으로 이제는 적은 비용으로도 금연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우선 저희 속시원내과의원처럼 일반 병의원에서 운영하는 금연클리닉도 금연진료상담과 금연치료의약품, 금연보조제 비용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금연치료 프로그램(8주 또는 12주)을 모두 이수한 경우 본인부담금의 80%를 되돌려 주던 방식에서 프로그램을 일정기간 이상 수행하는 경우(3회 방문시)부터 본인부담금을 전액 지원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어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283150

 

 

포항금연클리닉의 약물치료 중요성

 

많은 분들이 금연클리닉을 방문하기 전까지는 막연히 담배를 멀리하거나 담배를 습관적으로 피는 시간에 간식을 먹거나 전자담배, 저타르 담배 등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전자담배와, 저타르 흡연자는 평소보다 적은 니코틴 흡입으로 인해 신체내 금단증상이 일어나고 모자란 만큼의 더 많은 니코틴을 흡수하기 위해 흡연자 스스로 더 자주 담배를 피게 되는 보상행동을 보입니다. 이러한 담배들로 인해 금연시점을 늦추게 되고 결국 금연의 대체수단이 될 수는 없습니다.

 

 

11111

 

 

 

 

포항금연클리닉 속시원내과에서는 Fargerstrom’s test를 통해 니코틴 의존도를 평가하여 보고 우울증 여부를 파악하여 어떤 약제를 선택할지 결정하게 됩니다.

챔픽스의 경우 흔한 부작용은 생생한 꿈 , 메스꺼움 등이 있고 웰부트린의 경우 불면증과 구강건조증 등이 있습니다.

 

금연을 해야 한다면 이처럼 포항금연클리닉을 통한 효과적인 금연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금연의 지름길입니다.

나 자신과 가족의 소중함을 안다면 하루라도 빨리 금연을 실시하는 것이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방법이라는점! 잊지 마세요 ^^

 

https://goo.gl/0Itkg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