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기, 알러지, 감염성 질환

포항 인플루엔자 예방과 치료, 속시원내과의원 포항속시원내과 | 2016년 12월 23일

[포항 인플루엔자 예방과 치료, 속시원내과의원]

 

 

 

 

Sad and smile

 

 

 

현재 유행하는 ‘A형독감’에 이어 내년 초에는 ‘B형독감’ 확산이 우려됩니다.

독감은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감염에 의한 것으로 크게 A형, B형으로 구분되는데요, 일반적으로 겨울철에 A형이 먼저 유행하고 이듬해 봄철 B형이 확산하는 패턴을 보입니다.

게다가 올해는 A형독감 유행이 예년보다 한 달 앞선만큼 B형독감 역시 지금부터 예방접종 등 적극적인 예방에 나서야 합니다.

 

 

 

951352

 

 

 

원래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권장 시기는 10월부터 12월 사이지만, 아직 그 기간에 들어 있고, 보통 인플루엔자가 12월쯤 유행을 시작해서 3, 4월까지도 유행이 이어지기 때문에 지금이라도 포항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병원 속시원내과의원에서 맞으시면 도움이 됩니다. 

 

이처럼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은 개개인의 예방도 중요하지만 “군중면역”을 위해서라도 맞아야 대규모 유행을 예방할 수 있다 점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 또 백신을 접종하더라도 사람에 따라 항체가 생기지 않아 독감에 걸릴 수 있으므로 손 씻기, 마스크 착용 등 개인위생에 신경 쓰는 것도 중요합니다.

*매년 WHO에서 유행 독감 바이러스를 예측하고 백신을 만들기 때문에 해마다 접종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미 인플루엔자에 감염되어 두통, 발열, 오한, 근육통과 같은 전신 증상이 갑자기 발생하면서 목이 아프고 기침이 나는 등의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48시간 이내에 포항 인플루엔자 치료 병원으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naver_com_20161223_111721

(이미지 출처: 식품의약품안전처 온라인의약도서관 홈페이지)

 

 

 

속시원내과의원의 포항 인플루엔자 치료

 

최근에는 안전이 검증된 독감주사 치료제인 “페라미플루“는 A형, B형 인플루엔자에 모두 효과적입니다.

성인 환자에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승인 되었으며 기존 항바이러스제인 경구제나 흡입제 투여가 어려운 환자에게도 투여가 가능하고 먹는약보다 인플루엔자의 제중상 개선효과도 빠릅니다. 뿐만 아니라 링거 주사처럼 약 15분간 정맥을 통해 한번만 맞으면 끝나서 간편하며 위장관 부작용이 많은 먹는약에 비해 부작용 위험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https://goo.gl/wjV0xv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