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k response 예제 속시원내과 | 2019년 8월 3일

디버그 모드에서 Flask는 예외에 대한 요청을 즉시 중단하지 않습니다. 대신 대화형 디버거가 계속 액세스할 수 있도록 살아 있게 유지됩니다. 이 동작은 PRESERVE_CONTEXT_ON_EXCEPTION 구성 변수에 의해 제어될 수 있습니다. 조건부=True 및 파일 이름이 제공되는 경우 이 메서드는 범위 요청을 지원하도록 응답 스트림을 업그레이드하려고 시도합니다. 이렇게 하면 부분 콘텐츠 응답으로 요청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provide_automatic_options: 이 특성이 설정된 경우 Flask는 HTTP OPTIONS 응답의 자동 구현을 강제로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합니다. 이 기능은 보기별로 OPTIONS 응답을 사용자 지정하려는 데코레이터로 작업할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이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만듭니다. 첫 번째 인수는 응용 프로그램의 모듈 또는 패키지의 이름입니다. 단일 모듈을 사용하는 경우(이 예제에서와 같이) __name___를 사용해야 하는데, 이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시작되거나 모듈로 가져온 경우 이름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__name___를 사용해야 합니다(`__main____` 대 실제 가져오기 이름). 이는 Flask가 템플릿, 정적 파일 등을 찾을 위치를 알 수 있도록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Flas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임의의 거점 거점을 지원하려면 다음과 같은 기본값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실제 예제를 표시하기 전에 사용자 지정 응답 클래스를 사용하도록 Flask 응용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다음 예제를 살펴보십시오: 응답(클래스) – 응답을 인스턴스화할 때 사용할 응답 클래스입니다. 기본값은 werkzeug.wrappers.Response를 지정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웹 응용 프로그램은 URL에 액세스할 때 다른 HTTP 메서드를 사용합니다. Flask에서 작업할 때 HTTP 메서드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경로는 GET 요청에만 응답합니다. 다른 HTTP 메서드를 처리 하려면 route() 데코레이터의 메서드 인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크 응용 프로그램에서 디버그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SGI 서버로 보내기 전에 응답 개체를 수정하기 위해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모든 after_request() 데코레이팅된 함수를 호출합니다. 첫 번째 예는 매우 간단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대부분의 또는 모든 끝점에서 XML을 반환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응용 프로그램/xml을 기본 콘텐츠 유형으로 만드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는 두 줄로 된 응답 클래스를 사용하면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메타데이터에는 JSON 형식으로 구문 분석된 링크 헤더를 포함하여 상태 코드와 HTTP 헤더의 값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링크: jinja_options 및 앱의 다양한 Jinja 관련 방법을 기반으로 진자 환경을 만듭니다. 또한 환경에 Flask 관련 전역 및 필터를 추가합니다. 헤더가 포함된 서버에서 반환되는 응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수가 전달되지 않으면 Flask는 WSGI 유틸리티 라이브러리인 Werkzeug를 기반으로 하는 파이썬의 마이크로 프레임워크인 새 응답 인수를 만듭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