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많은 C형 간염 환자분의 치료에 이 홈페이지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 간절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소포스부비어 복용하시는 분 한 분 오늘 진료를 봤습니다.
2012년도에 본원에서 C형 간염 진단 받고 유전자형 2형이어서 6개월 페가시스 치료 받았던 분입니다.
치료 종료후 1년 뒤 재발하여 당시에 약을 비급여로 재치료하는 방법, 텔라프레비어나 보세프레비어 임상실험에 참가하는 방법, 새롭고 더 좋은 약물이 나올때 까지 기다리는 방법등 여러가지 고민을 환자분과 함께 많이 했었습니다.
올해 초에 방문 하셔서 소포스부비어 제제의 해외 출시와 놀랄만한 치료 성적, 짧은 치료기간 등에 대해 설명 드리고 경북대 병원의 탁원영 교수님께 임상 실험 참가에 대해 의뢰 드렸는데, 마침 경북대 임상실험에 참가하였습니다. 경북대에서 임상실험 치료 시작후 연고지 관계로 본원에 초음파 검사만 받기 위해 제게 내원하였습니다.
첨부 사진은 가지고 오신 소포스부비어와 리바비린 제제입니다.
다행이 인터페론 치료 없이 2가지약제 만으로 3개월 (12주) 치료 하고 지금 1개월 지났는데 큰 부작용이 없다고 하네요.
인터페론 치료 하실때에는 탈모 증상으로 힘들어 하셨는데……
다행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약값이 하루 약 105-109 만원, 12주라면 총 치료비가 1억원 정도 드는가 본데, (8000-9000만원 !!!!!!) 정도 인데, 큰 부작용도 없고 포항에서 대구까지 교통비까지 지급을 받으며 치료 하고 계셔서 환자분도 너무 해피하시고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소포스부비어가 하루 빨리 임상 실험이 종료되고 많은 분들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좋은 약이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착한 가격으로요 ~